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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입찰담당자 등록일 2018-12-12
이메일 kimdw@rapa.or.kr
제목 ‘협회 인쇄용역 출입업체’ 선정 공고
내용
 
한국전파진흥협회 공고 제2018-72호
 
 

‘협회 인쇄용역 출입업체’ 선정 공고

1. 공고사항
 
o 수행기간 : ‘19. 1. 1. ~ ‘19. 12. 31.
 
o 사업예산 : 200,000천원 이내
 
o 수행내역 : 협회 연간 일반인쇄 및 경인쇄 수행
- 협회 정기간행물(전파진흥지)의 표지/내부 디자인, 기획, 편집, 필름출력, 인쇄, DM 작업 및 발송 포함 등
- 협회 일반인쇄물 및 경인쇄물에 대한 편집, 인쇄, 필요시 DM 작업 및발송 포함 등
※ <별첨 2> 인쇄분야별 제작조건 참조
 
o 접수일시 및 장소 : ’18. 12. 20. (목), 09:00 ~ 11:00, 협회 5층 민원실
 
o 제안서 제출은 상기 접수마감시간 까지만 참여업체의 서류를 접수(정해진 시간 이후에는접수하지 않습니다)하오니 시간엄수바라며, 서류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.
 
2. 참가자격
 
o 최근 2년 이내 연간 매출이 사업예산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(실적증명원 증빙)
※ 납품실적 인정기간 : 2016. 12. 1. ~ 2018. 11. 30. (2년)
 
o 주 사무소 및 인쇄시설이 서울 지역에 있는 업체(지역제한)
 
o 옵셋 4색도 이상 인쇄기 1대 이상 보유 및 옵셋 1색도(경인쇄) 2대이상 보유업체(시설증명원증빙)
 
o 사업자등록증 상 종목에 인쇄, 출판, 디자인, 편집, 기획 등이 포함되어 있는 업체
 
3. 선정방법
 
o 협회의 조달청 기준단가 적용율을 수용한 업체를 대상으로 지원업체의 최근 2년간 실적, 인쇄기 보유현황, 발간물 품질등을 평가하여 고득점순으로 4개 업체 선정
 
<협회 조달청 기준단가 적용율(안)>
구 분 제시(안)
전파진흥지 51 이내
일반인쇄 72 이내
경인쇄 51 이내
 
o 동점자가 나올 경우, 최근 2년간 실적이 높은 업체를 선정
 
o 선정된 업체 대상으로 매 인쇄건별로 협회 적용율 제시(안) 이하의 견적서를 제출받아 최저가 제안업체에 인쇄의뢰
 
4. 제출서류
 
o 인쇄용역 업체 선정 참가신청서 1부 (본 협회 소정양식)
 
o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 
o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각 1부
(개인사업자인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및 개인인감증명원)
 
o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원본 각 1부
 
o 서울특별시 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 시설증명원 (옵셋 4색도 이상 인쇄기 1대 이상보유 및 옵셋 1색도(경인쇄) 2대이상 보유업체) 원본 1부, 사본 7부
 
o 최근 2년간 실적증명 단체별 실적증명원(실적년도, 계약금액, 수행기간, 실적증명 단체장 확인필) 각 원본 1부, 사본 7부
※ 납품실적 인정기간: 2016. 12. 1. ~ 2018. 11. 30.(2년)
 
o 최근 2년간 제작한 인쇄물(국배판) 1종 7부
 
o 사업예산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 납부서(보증보험증권) 원본 1부
 
o 클린행정 협조서 원본 1부
 
5. 입찰보증금 및 귀속
 
o 입찰금액의 5/100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등록 시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협회에 귀속합니다.
 
6. 선정의 무효
 
o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.
 
7. 기타
 
o 참가비용 일체는 참가업체 부담으로 합니다.
 
o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.
 
o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협회 경영지원부(02-317-6119)으로 문의바랍니다.
 
별첨 1. 인쇄용역 출입업체 선정 참가신청서 양식 1부
별첨 2. 인쇄분야별 제작조건 1부.
별첨 3. 실적증명원 양식 1부.
별첨 4.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.
별첨 5. 클린행정 협조서 양식 1부. 끝.
 
 
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2018년 12월 12일
 
한 국 전 파 진 흥 협 회 장







 

업로드파일1 공고문(협회 인쇄출입업체 선정).hwp